가평 글램핑 풀빌라 펜션 추천, '열두달 스파펜션 & 캠핑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떠나요~ 둘이서~ 모든 것 훌훌 버리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여행갈때 제일 중요한게 뭘까요? 당연히 숙소 입니다. 어딜가나 숙소가 좋아야, 놀러간 기분이 정말 다르죠. 저희도 역시 가평을 알아볼때 숙소를 제일 중요하게 알아봤습니다. 왠만한 가평에 등록되어 있는 숙소, 풀빌라, 글램핑, 펜션, 다 검색해서 알아봤던것 같아요. INTJ는 어쩔수가 없나봐요. 그렇게 결정한 숙소는 '열두달 스파펜션 & 캠핑장' 입니다.
잠깐! 글을 읽기전에 꼭 아셔야 할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는점 꼭 알아주세요.
이렇게 숙소를 정하고, 가평을 가는길 저희는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들려서 먹을것을 사서 갔습니다. 서울에서 가평을 가려면 어차피 하남 부근을 지나가게 되었으니, 미리 먹을 재료등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은, 하남에서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만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 생각보다 작은 수량, 작은 용량등으로 판매한게 많지 않아요. 대부분 대용량이니, 4인 이상 여행갈때 트레이더스에서 재료 준비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먹을것을 한가득 싣고, 하남에서 다시 가평으로 출발했습니다.
그렇게 가평에 도착한 저희는, 빠지에서 실컷 놀고 숙소를 왔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됬는지, 찾아볼때도 리뷰가 많지 않았는데, 역시나 제 생각이 틀림없었구나 바로 생각들었습니다. 저는 검색했을떼 리뷰가 많은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요. 오래 된 곳일수록 당연히 리뷰가 쌓일테니깐요.
이곳은 정말 리뷰가 몇개 없는데, 리뷰도 괜찮고 시설도 너무 좋아보였는데, 생각했던 그대로 였어요. 1박에 10만원 정도로 예약했던것 같은데, 가성비도 너무 좋지 않나요? 스파도 이용할수 있고, 시설들도 거의 새것처럼 정말 깔끔해보이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저희가 이곳을 예약한 결정적인 이유는 숙소의 깔끔함도 있지만, 너무나 좋은 장점이 있었어요. 크게 3가지가 있는데, 앞에서 글램핑처럼 바베큐를 먹을수 있고, 풀빌라 같은 수영장이 있으며, 캠핑장 처럼 불멍도 때릴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정말 너무 좋지 않나요? 이 가격에 이 모든것을 즐길수 있는 곳은 정말 없다고 봅니다.
먼저, 바베큐 파티를 하고 싶으면, 바베큐 파티를 하기전 사장님께 미리 말해주시면, 사장님이 불을 준비해주신답니다. 불도 무려 연탄 불이에요. 저는 바베큐 파티해준다는 곳보면 가스인지, 진짜 불이나 연탄인지 꼭 확인하거든요. 이렇게 가스에 해먹을거면 집에서 해먹지 놀러가서 분위기도 안나고, 맛도 부족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역시나 연탄불! 이것도 미리 체크하고 갔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불이 준비됬으면, 하남에서 사온 재료들을 세팅하기 시작합니다. 저희는 쌀국수 밀키트랑, 타이거 새우, 그리고 소고기 등을 준비 해 갔습니다.
저희는 2박3일 일정을 잡아서, 3일동안 이 숙소에서 지냈는데요. 얼마나 확신을 가지고 예약하셨는지 알겠죠? 숙소 옮길 필요도 없이, 좋은곳이 있다면 쭉있는게 짐도 안옮기고 정말 편합니다. 그래서 2일 바베큐 파티한 상차림을 보여드릴께요.
느낌이 너무 좋죠? 바베큐는 옆에서 그릴에 구워먹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올리면, 생맥주를 서비스로 주시는데, 이 생맥주가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꼭 리뷰 쓰시고 드셔보세요! 저는 이때 부계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는데, 지금도 너무 미안하네요ㅠ 사장님이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제가 꼭 홍보해드리고 싶더라구요. 사장님 정말 너무 재밌게 놀다 갑니다.
이렇게 한참 파티를 즐기다가, 이 펜션에서 누릴수 있는 것, 바로 수영장과 불멍이죠! 수영장도 꽤 넓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캠핑할때 처럼 조명도 있고, 루프도 있어서 해외 놀러온것처럼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어딜 가든 수영을 해야 확실히 노는 느낌이 들어서, 수영장이 조금 추울때 가더라도 꼭 놀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곳은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쉼터 같은 곳인데요. 정말 소품 하나하나 외국 같죠?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써주신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불멍입니다. 저희는 여기에 감자도 넣어 먹었는데요. 감자나 고구마를 미리 준비해 와서 이곳에서 은박지에 넣고 먹어도 너무 좋습니다. 정말 인스타 갬성 돋는 곳이죠? 이렇게나 괜찮은 숙소가 있었나 싶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국내 여행을 많이 다녀봤는데, 이곳이 정말 기억에 남고 좋았어요. 특히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뭐든 부탁하면 왠만하면 도와주시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좋은곳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길게 적어봤어요. 물론 제돈으로 다녀왔구요. 열두달 펜션, 저는 앞으로도 재방문의사 1000%입니다. 가평으로 놀러가게 되면 이곳으로 갈것 같아요. 다만 단점을 굳이 꼽자면, 생각보다 가평에서도 외진곳에 있어요. 가평역에서 14km정도 더 갔던것 같은데, 그래서 차를 타고 놀러가니까 크게 부담없이 갔던것 같습니다.